본문 바로가기
일상

작심 삼십일 그리고 네이버 5만원권 당첨..

by IT황구 2022. 7. 10.
728x90
반응형

1주에 3번씩 공부하고 인증하는 작심 삼십일 프로젝트를 진행중이다.

근데 목요일날 인증을 하고 잤어야 했는데.. 너무 피곤해서 그냥 잠드는 바람에 인증을 한 번 못했다..

첫 주차부터 실패라니.. 쏘 새드..

온보딩 프로그램도 곧 끝나니까 많이 해둬야 한다..

  • HTTP 완벽가이드 공부.
    • 2주동안 많은 단원들을 타이트하게 한번 쭉 훑는 스터디를 진행중이다.
    • 어떻게 2주만에 하냐고? 한번 큰 흐름을 훑고 필요할때마다 또 찾아봐야 한다. 나에게 남은 시간이 얼마 없다...

  • 모던 Js Deep Dive
    • 필요한 단원들을 읽고 있다.
    • 이벤트 루프를 자세히 공부해 봤는데, 브라우저랑 노드가 서로 다른 이벤트루프를 가지고 있고 내부적으로 큐도 다르게 있다는걸 이번에 알았다. 부끄러웠지만 지금이라도 알아서 다행이었다.

  • 팀 회식등으로 회사에 가봤다. 의자도 매우 좋고 스탠딩 데스크다. 매우 좋지만.. 2시간 거리는 여전히 압박이다.
    • 캐릭터가 귀여워서 찍었다. (내가 한건 아님)

시간을 압축해서 잘 써야하는데.. 뭔가 지나간 시간에 비해서 학습량이 부족하다고 느낀다.

집중력이 많이 부족하다..

졸려서 이만...

뭐야 이거 이상한 이모티콘이 생겼다..

암튼 힘냅시다 아자아자!!

-----

네이버에서 블로그 챌린지라고, 1주마다 1개씩 쓰면 뭘 주는 이벤트를 한다.

 

요즘 이거때문에 강제로 주에 1개씩은 네이버에는 포스팅을 하고 있다. 그런데, 내가 1000명 추첨에 당첨이 되어 5만원을 얻었다.!!

 

나이쓰!!!!

힘내야지 아싸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