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모던 자바스크립트 Deep Dive] 오류 발견 및 수정!! (자랑글임 ㅋㅋ)

by IT황구 2022. 10. 24.
728x90
반응형

(자랑글 ㅋㅋ)

유명한 JS책 중 하나인 '모던 자바스크립트 Deep Dive'의 책 오류를 찾고, 다음 인쇄에 반영된다는 답을 받았습니다. 굉장히 기분이 좋아서 자랑합니다 ㅋ

다들 이 책 많이 보셨을것이라 생각합니다. 저도 사놓고 뭐 다 읽진 않았는데요 ㅋㅋ

정규표현식의 중요성을 최근에 좀 많이 깨닫고 있어서, 부랴부랴 이 책의 정규표현식 파트를 읽어보고 있었습니다.

간절함이 있어서 그런지.. 모든 예제들을 자세히 살펴보게 되더라고요.

예상 결과를 써내려가던 중, 답을 틀렸습니다. 그런데 보통 책이 틀렸을것이라 생각하진 않는데, 저는 제 생각이 맞다고 생각되니까 직접 컴퓨터를 켜서 실행해봤습니다. 아니 제 말이 맞았습니다;; 홀리 쉣..

바로 두근거리는 마음을 가라앉히고, 정오표를 찾는데 나오질 않습니다. 제가 github에 제보를 직접 했고..

다음 인쇄판부터 반영된다는 답을 받았습니다.

크.. 오탈자 수정이 아닌.. 좀 괜찮은 기여를 처음으로 하는것 같습니다. 기록으로 남기기 위해서^^ 남겨둡니다.

----

이 pr올리고 신나서, 블로그 챌린지 안올리고 잤습니다.. ㅋㅋ;; 응 괜찮아~~!!

728x90
반응형